(스포 O)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줄거리 범인 결말
영화 '6시간 후 너는 죽는다'는 2024년 10월에 개봉한 스릴러 영화로, 현재 넷플릭스 공개가 되어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. 이 영화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답니다. 오늘은 이 영화의 줄거리, 등장인물, 결말, 그리고 원작 소설과의 비교를 통해 깊이 있는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.
6시간 후 너는 죽는다 줄거리
“지금부터 6시간 후, 너는 죽는다.”
서른 살 생일을 하루 앞둔 '정윤'은 길에서 우연히 만난 낯선 남자 '준우'에게 죽음의 예고를 듣게 됩니다. 처음엔 믿을 수 없는 예언이라 생각했지만, 점점 현실이 되어가며 정윤은 혼란에 빠집니다.
“도대체 누가 나를 죽이려는 거지?”
예고된 죽음에서 벗어나기 위해 정윤은 자신을 죽이려는 범인을 찾기 위한 여정에 나서고, 준우는 그 길에 동참합니다. 하지만 준우가 왜 이 예언을 알게 되었는지, 그의 정체는 무엇인지 의문이 꼬리에 꼬리를 물며 스토리가 전개됩니다.
과연 정윤은 정해진 운명과 죽음을 피할 수 있을까요?
그리고 준우의 예언은 단순한 경고일까요, 아니면 미래를 바꿀 열쇠일까요?
6시간 후 너는 죽는다 등장인물 출연진
정재현 : 준우역
박주현 : 정윤역
곽시양 : 기훈역
6시간 후 너는 죽는다 결말(범인은?)
볼수록 뻔한 느낌이 들었지만, 미리 스포하자면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의 범인은 정윤(박주현)이 아저씨라고 부르던 강력계 형사 기훈 (곽시양) 이었다. 자세한 내용은 영화를 통해 확인하시길 ^^
6시간 후 너는 죽는다 원작 소설
다카노 가즈아키의 소설 <<6시간 후 너는 죽는다>>라는 소설을 베이스로 하고 있다. 추리와 미스터리가 같이 만난 이색 단편집이라고 하니, 소설을 통해 접해봐도 좋겠다. 이상으로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다~!